닫기
닫기
  • CS Center

자주묻는질문(FAQ)

고객님들께서 가장 자주 문의하는 질문을 모았습니다.
원하시는 답변이 없는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 제품 견적을 받아 보고 싶어요.

    A 제품 견적은 홈페이지 상단 메뉴 견적문의에서 원하시는 제품과 사이즈를 선택하셔서 간단하게 견적문의 신청을 하실 수 있고,

    메일이나 팩스 또는 전화문의 주시면 확인 후 견적서를 메일이나 팩스 또는 문자로 원하시는 곳으로 발송해 드립니다.

  2. Q 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어요.

    A 세금계산서 교부 의무의 면제 등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32조의 2 제 1항 규정에 의거 현금 결제 후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신 경우 세금계산서 발급이 제한됩니다.

    사업자이신 고객님께서 부가가치세 매입공제를 적용받으시려는 경우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으로 세금계산서를 대신할 수 있으며, 영수증과 세금계산서의 중복 발행은 불가합니다.
    현금결제(실시간계좌이체, 무통장결제)로 주문하실 때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지 않으셨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신 후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(www.hometax.go.kr)에서 사업자번호로 회원 가입 하신 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상세한 내용은 현금영수증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.

FAQ 검색